최세은

배꼽이 세개인 아이

작가
: 최세은

 

작품명
: 배꼽이 세개인 아이

 

작품 설명
: 어느 날 갑자기 병실 1004호에 나타난 갓난 아이와 그와 동시에 그 병실에서 사라진 3명. 어느덧 자란 아이는 생일을 맞이하고 독립의 부담감, 사춘기, 남들과는 다른 특징 그리고 형성되지 않은 정체성에 불안해한다. 아이는 태어난 병원에 가며 그날의 일에 대해 알게 되고, 복잡한 감정으로 친구 희원과 함께 사라진 3명의 집을 찾아가 그들의 가족을 만나는 여정을 시작한다. 갑작스러운 이별 뒤에 남겨진 이들과 배꼽에 대한 답을 찾으려는 아이. 과연 아이는 그들이 누구이며 자신이 누군지 그리고 누가 될지 찾아낼 수 있을까? 과연 사람들은 아이에게 어떤 말을 건네줄까?

  <배꼽이 세개인 아이>는 갑자기 누군가를 떠나보낸 이들의 복잡한 감정과 정체성에 고민하는 이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하는 이야기이다. 주인공이 점차 성장하고 타인을 통해 자신 안에 숨겨진 답을 찾는 모습을 보여주어 스스로에 대해 생각해보고 정체성, 과거라는 단어의 의미에 대해 고민해볼 수 있는 방향으로 풀어내고자 했다. 

 책 내용에 있어서는 주인공의 감정 변화에 따라 달라지는 다양한 장치를 숨겨놓았습니다. 그 외에도 나름 비유적인 의미가 담긴 친구들이 있습니다. 읽으면서 찾아보고 생각해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홈페이지의 특성상 모든 페이지를 올리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https://senseni.postype.com/post/7208336 에 모든 페이지를 업로드할 예정입니다. 전체 스토리가 궁금하시다면 들러서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작품 판형: 실 제본 1권 (297*210mm) 

: 2권 (310 *200mm)

: 3권 (220 *160mm)

: 4권 (370*240mm)

작품 페이지 수: 116 page


Mail:  se4613@ewhain.net